ab형 여자는 종잡을 수 없다?



- 혈액형 이야기는 재미로 보세요!


ab 형 여자 특징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AB형은 자신의 마음과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이 다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종잡을 수 없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것을 매력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지만 사람들이 부담스러워 하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AB 형 여자들도 이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도 스스로를 컨트롤 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자신을 바꾸는 것은 쉽지 않으니까요.


ab형 여자 들은 같은 표현이라도 다르게 합니다. 이것은 특히 연애를 할 때 두드려 지게 나타 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좋아한다는 표현을 잘 하지 않는 편입니다. 오히려 차갑게 대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진짜 미워해서 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그냥 AB 형 기질이 그래서 그럴 수 있습니다. 본인도 이것 때문에 괴로워 합니다. '더 다정하게 말할 걸!' 하면서요.



하지만 AB형 여자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왠만하면 상대방의 부탁을 들어주고 수용하려고 노력하는 편 입니다. 거절을 못하는 면도 많습니다. 그래서 깊이 알면 다정한 면이 많은 사람이 AB 형입니다. 


본인이 선택을 해야하는 것에는 호불호가 강합니다. 귀가 얇은 성격은 아닙니다. 좋고 싫은 것에 대한 확실한 판단을 할 수 있으며, 어쩔 때는 냉정한 모습이 나오기도 합니다. 연애를 할 때 미련없이 떠나는 것도 바로 AB 형 입니다. 상대방 입장에서 매우 차갑게 느낄 정도로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돌아선 마음을 다시 돌이키기는 거의 어렵습니다. 



AB형 여자 특징 중 하나는 상황을 다양한 시각에 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비판적인 모습을 많이 보입니다. 비판적인 모습을 통해 많은 발전을 이루기도 합니다. 하지만 간혹 이런 모습 때문에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니다. 비판을 듣는것은 기분 좋은 일만은 아니기 때문이죠. 그러나 AB형의 비판 속에 미움이 있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든, 싫어하는 사람이든 그냥 비판적으로 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회생활을 잘 하는 편은 아닙니다. 가장 큰 이유는 연락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먼저 연락 하는 것은 물론 연락이 오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 않습니다. 혼자의 시간을 즐길 줄 알고 사색을 좋아합니다. 상대방 입장에서는 카톡이나 전화가 자주 오지 않는다고 실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락을 자주 하지 않는 것은 그 사람이 싫어서 그런것이 아닐 때가 많습니다. 그냥 핸드폰으로 문자하고 전화하는 것이 싫은 겁니다. 상대방이 누구인지는 크게 관계 없습니다. 


AB형은 A형과 B형의 기질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좋은 기질이 잘 섞여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아주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그러나 반대의 경우라면 여럿을 곤혹스럽게 만드는 성격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AB형 사람은 다른 혈액형에 비해 가장 다양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혈액형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공통적으로 드러나는 모습은 내면과 외면적이 다른 것입니다. 비록 차갑게 보일지라도 속은 따뜻한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서 AB형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이라면 좀 더 깊이 알아야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