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 형 남자 특징 (여자들을 위한 연애 가이드)



이번에는 ab형 남자 특징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혈액형 별로 사람을 나누는 것은 과학적으로 검증 된 것은 아닙니다. 아시아에서 특히 유행하고 있는 구별방법인데요. 감안하고 재미로 읽어보면 좋습니다. 


AB형 남자는 독특합니다. 일반적이지 않은 생각과 행동을 합니다. 때로는 천재성을 보이기도 합니다. 알면 알수록 놀라운 면을 발견하게 되죠.


여자들은  AB남자를 만날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지금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거나 마음을 얻고 싶어 하는 분들은 아래의 팁들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 예술을 좋아합니다. 


많은 유명한 음악가, 미술가 들 중에 AB 형이 많이 있습니다. 콘서트나 미술관, 박물관 등에 초대해 보세요. 아주 관심을 갖고 좋아할 것입니다. 


2. 독특 개성을 이해해 주세요.


AB형 남자는 독특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지 않는 취미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남들과 같아 지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색다른 사고를 하고, 관심사도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당신이 AB형 남자를 사랑하고 있다면 이면 이론 모습들을 품을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만약 남자가 자신을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면, 여자에게 더 빠져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3. 마음에 있는 말을 잘 하지 않는다. 


 AB형 남자는 마음에 있는 말을 잘 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때로는 말과 행동이 다른 것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여자들은 많이 답답해 합니다. 그리고 말하고 싶어합니다. '왜 말과 행동이 다른데', '속에 있는 진심을 얘기를 하라고' . 하지만 이것에 대해 질책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그동안 AB형 남자는 이런 문제로 질책을 많이 받아왔고, 연애를 많이 끝내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질책하는 것 대신에 그를 칭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의 진심을 알아주세요. '너가 그렇게 생각하고 행동하는데에는 이유가 있었구나!' 이런 말들은 그에게 이해받는 느낌을 줍니다. 조금 더 남자를 다루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4. 독특한 악세사리를 좋아한다.


AB 형 남자는 A형의 꼼꼼함과 B형의 독창성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옷차림에서 악세사리에 집착하는 경향을 보이기도 합니다. 비슷한 정장을 입을 때에도 남자는 작은 악세사리 등으로 본인을 표현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반지, 지갑, 시계 등 개성있는 악세서리를 좋아합니다. 이것을 이해하고 칭찬해 주세요. 자신과 동질감을 느끼는 남자는 여자에게 더욱더 빠져들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