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의 이별신호 10가지



여자라면 누구나 사랑을 받고 싶어 합니다. 이것은 연인 관계에서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런데 남자가 당신에게 사랑한다고 말하면 당신은 아무런 의심없이 받아 들일 수 있나요? 어떤 남자는 조용한 삶을 위해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고, 진심이 아닌 사랑을 고백할지도 모릅니다. 사랑은 단순히 말 뿐아니라 행동으로 나타나야 합니다. 남자가 당신에게 하는 행동들을 통해 진심으로 사랑하는지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남자가 정말 당신을 사랑하는지 궁금하다면 다음의 사항을 체크해보세요. 남자가 여자를 충분히 사랑하지 않는다면 몇 가지 징후가 있습니다. 


1. 거짓말을 한다


누구나 가끔은 거짓말을 합니다. 실수로 하기도 하고, 용서를 쉽게 받기 위해서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의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입니다. 만약 거짓말을 자주, 반복적으로 한다면 당신을 진심으로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짓말은 상처를 남기게 됩니다. 그것을 알면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계속 거짓말을 할 수는 없기 때문이죠.


2. 다른 사람들 앞에서 당신을 바보로 만든다


공공장소나 다른 사람들 앞에서 당신을 바보로 만든다면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난을 넘어서 수치심을 느낄정도로 창피감을 느낀적이 있나요? 만약 남자가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여자를 웃음거리로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겁니다. 심지어 본인이 나서서 여자를 웃음거리로 만든다면 심각하게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3. 폭력적이다


그 어떤 이유로도 폭력은 정당화 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폭력은 있을 수 없습니다. 여러가지 이유와 핑계로 폭력을 포장하더라도 폭력은 그 자체로 나쁜 일입니다. 



4. 대화 없이 모든 결정을 혼자 내린다


누군가 당신을 사랑한다면 당신의 의사를 존중하고 생각을 함께하고 싶어 합니다. 만약 그 결정이 둘 사이의 관계에서 큰 문제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만약 남자가 당신의 의견을 묻지도 않고 독단적인 결정을 계속 내린다면 당신을 존중하거나 사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그가 당신보다 친구들과 시간을 더 많이 보낸다


살아가는데 친구는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가 당신보다 친구와의 관계를 더 우선순위로 놓는다면 곤란합니다. 모든 시간을 당신과 함께 보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항상 친구가 중요하거나, 심지어 둘만의 중요한 기념일에 친구와의 약속을 더 소중하게 생각한다면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6. 당신의 말을 진지하게 듣지 않는다


당신의 말을 진지하게 듣지 않는 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의 고민, 힘든 상황, 계획, 꿈, 부탁 등에 관심을 기울이는지 살펴보세요.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말과 생각에 관심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의견에 관심이 없고 본인이 중심이 된 남자라면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당신 곁에 없다


남자가 항상 당신 곁에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모든 만남을 여자가 잡아야 한다면 곤란합니다. 특히 당신이 아프거나 외로울 때 남자가 당신 곁에 없다면 당신을 무척 힘이 들겠죠. 이럴 때 남자가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하는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8. 연애를 숨긴다


그가 당신과의 관계를 숨긴다면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연애를 누가 부끄러워 할 수 있을까요. 만약 그가 친구에게 당신을 소개시켜 주기 싫어하거나, 연애하는 것을 비밀로 하자는 제안을 한다면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당신을 바꾸려고 한다


서로 다른 사람이 만나서 사랑하는 것은 놀랍지만 쉽지 않기도 합니다. 많은 싸움을 필요로 하고 서로 노력도 해야 합니다. 그러나 맹목적으로 당신에게 변화를 강요하는 사람은 조심해야 합니다. 사랑은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존중이 바탕이 됩니다. 그가 당신에게 무조건 적인 헌신과 변화를 기대한다면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 당신과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남자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도 한적이 없다면 좋은 신호가 아닙니다. 만약 남자가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미래에 대하여 같이 이야기 하는 것을 즐길 겁니다. 함께 데이트를 할 곳부터, 결혼, 자녀, 함께 늙어가는 것 까지. 만약 그가 그렇지 않다면 당신과의 미래에 대하여 계획이 없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과 오랫동안 함께할 생각이 없기 때문입니다. 


+ Recent posts